홍성우 비뇨기과는 남성수술, 발기부전, 조루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병원입니다. 특히 수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의료진들이 모두 서울대출신이며 대학병원급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처럼 뛰어난 실력과 첨단시설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환자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홍성우 비뇨기과
하지만 워낙 입소문이 난 곳이라 예약 없이는 진료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사전에 전화예약을 해야 합니다. 참고로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하며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진하니 이점 유의하기 바랍니다.
비뇨기과원장의 말을 인용
“원장님, 고추가 너무 작아요. 어떻게 하면 커지나요?”
진료실에서 종종 듣는 질문이다. 이런 질문을 받으면 필자는 “글쎄요... 저도 잘 모르겠네요”라고 대답한다. 그러면 환자는 실망하는 표정을 지으며 이렇게 말한다. “아니, 의사 선생님이 그것도 모르세요?”
이런 대화가 오고가는 이유는 간단하다. 남성의 성기 크기와 관련된 의학적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고추’라는 단어로 인해 성기와 고환을 혼동하고 있다. 하지만 엄밀히 말해 이 둘은 전혀 다른 기관이다. 먼저 음경은 포유류 수컷의 생식기관 중 하나로 암컷에게 자신의 존재를 어필할 수 있는 중요한 신체부위다. 반면 고환은 정자를 생산하는 곳으로 번식활동과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 따라서 두 기관 모두 성장호르몬이나 스테로이드 등 약물을 통해 인위적으로 키울 수 없다. 다만 최근에는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공고환 삽입술을 통해 작은 사이즈의 음경을 보완할 수 있게 됐다.
인공고환 삽입술은 크게 자가조직 이식법과 동종조직 이식법으로 구분된다. 자가조직 이식법은 본인의 복부지방 또는 허벅지 지방을 채취해 이를 가공한 뒤 음경에 주입하는 방식이다. 수술 후 생착률이 높고 자연스러운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시술과정이 복잡하고 회복기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다. 동종조직 이식법은 타인의 피부 및 조직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비교적 간단한 절차로 시행되며 빠른 일상복귀가 가능하지만 감염 위험성이 높다. 또한 비용 부담이 크다는 단점이 있다.
결론적으로 필자의 생각은 이렇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부분을 개선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물론 현대의학 기술로는 어느 정도 극복이 가능하겠지만 부작용 우려가 있고 무엇보다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그러니 괜한 욕심 부리지 말고 지금 그대로 만족하며 사는 게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 할 수 있겠다.
홍성우
홍성우는 비뇨기과 전문의로 유튜버를 통해서 굉장히 유명해졌습니다. 많은 방송을 통해 그의 유튜버 닉네임 '꽈추형'으로 불리고 있고 남자의 성기를 대변하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유명세에는 항상 논란이 함께 합니다. 홍성우 관련 논란은 방송에서 시작됩니다. 예능방송도중 포경술술을 집도하면서 실명을 거론 한것과 남중생의 성기를 가지고 섹드립을 하는등 성희롱적인 발언과 행동이 있었습니다.
살림남 논란 이후로는 게스트로 나오는 프로그램에서 포경수술에 대한 언급을 줄이고 다른 성의학 관련 토크를 이어가면서 잔불이 번지는 것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공중파 다시보기가 IPTV와 웹상에서 날아가고 다른 의사들까지 방송상의 행태를 비판할 정도로 사건이 커진 만큼 굳이 청소년 포경수술 이슈를 다시 들춰낼 이유가 없기도 하고, 본인이 인기를 얻은 이유도 포경수술과 별 관련 없는 성의학 관련 썰이었으니 당연하다면 당연한 스탠스이기는 합니다.
비뇨기과의 명칭이 비뇨의학과로 바뀌었음을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홍성우는 꽈추라는 단어를 만든 장본인 이며 꽈추형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유튜버로써의 모습과 의사의 모습이 매칭이 되지않아 아직도 예능인 같다고 느낄 때가 많습니다.
2023.02.14 - [분류 전체보기] - 방광염 약국약 2알 먹어보니까 역시
2023.02.03 - [분류 전체보기] - 유산균 장점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다이어트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