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분들이 실직으로 인해 새로운 수익을 위한 창업을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두가 즐겨 찾는 아이템이 바로 세계과자입니다. 모두가 즐기는 주전부리가 바로 과자인 것이죠. 다양한 과자들을 직접 만들고 유통하는 현동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현동몰
처음에는 이름이 좀 어색해서 불량식품을 취급하는 곳인줄 알았습니다. 현동몰을 찾게 된 계기는 도매몰에서 물건을 떼다 파는 사업을 구상 중에 있었습니다. 인터넷에 많은 정보들을 찾아보고 유튜브도 보고 이것저것 공부를 하고 있던 중에 집 근처에 세계과자 전문점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과자점은 어떤 방법으로 제품을 들여오고 어느 협력사와 거래를 하는지 그리고 마진은 많이 남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현동몰을 찾아냈죠. 현동몰은 글로벌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 그리고 가격경쟁력까지 고루 가춘 도매 사이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창업과 부업
왜 이렇게 현동몰에 대해 찾아보고 검색을 하게 되었냐하면 최근 늘어나는 지출과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는 물가 덕분에 부업을 하게 되었는데요. 부업이라는 게 말 그대로 부업이었습니다. 교통비 정도밖에 못 벌고 있었죠. 돈을 벌기 위해서는 투자를 해야 하는 가르침을 받고 창업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부업은 여러 가지를 해보고 월 30만 원 정도의 수익을 1년간 유지해왔지만 점점 늘어나는 지출에 빠른 선택과 집중이 필요했습니다. 가게를 차리는 것이죠. 하지만 리스크도 감당할 수 있는 부담 없는 창업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직접 찾아보고 방문도 하면서 얻은 결론은 바로 현동몰을 파트너로 삼아 창업을 진행하는 것이었죠. 결과는 알 수 없습니다. 장사라는 것이 모든 조건이 잘 맞아떨어져야 하니까요. 여러분도 창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현동몰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신중에 또 신중해야 하기니까 저처럼 직접 찾아보시고 직접 방문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